대머리의 세상

노니 쇳가루 업체 명단 위험하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노니 쇳가루 업체 명단 위험하다

케쵸툐 2019. 5. 14. 00:41

노니 쇳가루 업체를 식약처에서 공개함에 따라서 구매를 했던 사람들의 피해가 속출하고있는 상황입니다. 건강에 좋다는 이유로 몸이 좋지 않거나 기능향상을 위해서 먹는 사람들이 대부분일텐데 쇳가루라는 중금속이 포함된 제품을 판매했으니 얼마나 뒤통수를 맞은 기분이겠습니까. 하루빨리 업체 명단을 식약처가 아닌 뉴스에서 공개적으로 다루고 제품들은 모두 회수조치해서 더이상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맛도 없는 식품을 건강목적으로만 먹는 사람들이라서 속았다는 기분도 더 들것만 같은데요. 과연 그런 식품들은 실제로 효능이 있을지도 의문이네요.

실제로 노니 효과는 엄청나다고 하는데 저는 베트남 노니를 먹어본 적이 있거든요. 혈액순환과 독소배출에 직접적인 영향이 있다고 해서 몇개월간 복용을 했습니다. 만병통치약이라는 제2의 별명이 있을정도로 엄청난 효능이 있다는데요. 냄새를 한번 맡았을때는 정말 지독하기때문에 좋은 약이 쓰다는 말이 절로 떠오를만큼 몸에 좋을수밖에 없을것만같은 냄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노니 먹는 방법을 공개하자면 일반 사람들은분말 가루를 물에 타서먹는다고는 하지만 저는 플레인맛의 요거트와 함께 복용하여 그나마 덜냄새가 나고 맛도 조금 첨가해서 먹는 편이랍니다.

노니의 가격은 제품에 따라서 천차만별이지만 저는 400g 정도를 만원 안되는 돈에 구매했던것 같습니다. 하루 복용량이 정해져있기는 하지만 저는 딱히 제한을 두지 않고 먹었구요. 그렇다고해서 무턱대고 엄청나게 많이 먹지는 않고 알아보니 복용량이 인터넷에 나온것과 크게 차이가 없더라구요. 너무 많이 드시게된다면 심장이 아프다고 하니까 혈압약을 드시고 계신분이나 부작용이 염려되시는 분들은 꼭 정해진 복용량을 지키고 될 수 있으면 다른약들은 잠시 중단하시거나 의사와 충분한 상의를 한 후에 드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영양소도 균형이 맞아야 좋은거지 너무 과다하게 드시게 된다면 어떤거라도 체내에서 독으로 변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