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머리의 세상

패스 오브 엑자일 인벤 대신 카페로 직업 추천 본문

카테고리 없음

패스 오브 엑자일 인벤 대신 카페로 직업 추천

케쵸툐 2019. 6. 8. 04:11

패스 오브 엑자일 인벤 주소로 들어가보면 다른게임의 인벤과 연동이 되있어서 그런지 레벨이 높은 사람들이 서로 완장질을 하거나 고인물들이 물을 흐리는경우가 참 많습니다. 그런 이유에서 패스 오브 엑자일 카페나 포럼같은 곳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는편이 더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사실 나온지 얼마안된 게임이기는 하지만 완전 처음은 아니고 해외에서는 공략도 많이 나온지라 번역을 해가면서 스킬트리 혹은 직업 빌드도 추천해주시는 선의의 마음을 가진분들이 많습니다. 그분들도 인벤을 벗어나게 된 이유가 시스템이 조금 불친절하고 카페처럼 안락한 기분이 없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저는 네크로멘서 직업을 추천받아서 스펙터 빌드라는걸 도전해보았는데요. 처음 시작할때는 위치로 시작을 하지만 1차전직을 네크로 하면서 친구가 하는 쉐도우보다 조금 장점이 있는것같아서 적어드리려고 합니다. 맵핑을 하는데 속도로는 따라올자가 없을정도로 빠르고 골렘과 스펙터로 보내고 나서 저는 뒤에 숨어서 그냥 놀면되므로 세부적인 컨트롤이 어려운 사람들이 좋아할거라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초고수의 컨트롤을 갖고있지 않으므로 대부분의 유저들이 선호할거라 보네요.


패스 오브 엑자일 모드는 스탠다드로 하는게 보통인데요 카카오 서버에서는 어떤식으로 운영을 할지도 궁금하군요. 친구가 즐겨하는 쉐도우를 보니까 디아블로2 어쌔신과 유사하지 않나 싶습니다. 실제로 어새신과 트릭스터 사보추어로 전직이 가능하며 지금은 트릭스터가 점유율이 가장 높은만큼 인기 최상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직업 사기꾼이라는 이름으로 나오는데 도트데미지를 이용해서 몬스터를 괴롭히고 회피율도 높다는데요. 닌자와 비슷한 플레이를 원한다면 꼭 도전해보시면 좋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