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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7 프리미어 2.5 리콜 결함

케쵸툐 2019. 10. 8. 22:12

K7 프리미어 2.5 리콜 사태로 인해 결함을 받은 자동차들의 차주와 그렇지 않은 사람들 역시 불안감에 떨고 있습니다. 엔진 정지와 노면 소음 등 다양한 결함이 비공식적으로 커뮤니티상에서 보고되고 있지만 문제점은 바꾼다고 해서 100% 해결되지 않는다는 불확실성에 있습니다. 사람들이 브랜드있는 국산 자동차를 거액을 주고서도 구매하는 이유는 그만큼 믿을만하고 확실함이 있기 때문인데요. 이번 사건으로 인해 사람들의 의견이 어느정도 갈리는 것 같습니다.


k7 프리미어 2.5 리콜


대략 2~3시간이면 모두 끝나는 리콜 작업이지만 왔다갔다하는 시간과 경비가 소요되고 그동안 자동차를 사용하지 못한다는 불편함이 이루말할데가 없는데요. 그럼에도 혹자는 리콜을 해서 완벽하게 고쳐주고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는 k7에 좋은 의견을 내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미리 예약해서 간다면 훨씬 편하다고 하는데요. k7 엔진 결함으로 자주 떨리면서 시동 꺼짐 현상이 반복해서 일어나는 것이 문제로 밝혀졌습니다. 스마트폰 보급이 활발해지면서 이런 문제점을 지적하는 커뮤니티의 의견조차 무시할 수 없게 된 것 같네요.




K7 프리미어 2.5 결함


9월 6일에 발표한 것으로 k7 프리미어 엔진의 결함을 공식적으로 밝혔는데요. 엔진 인젝터가 만들어질 때 불량으로 인해 너무 많은 분사로 인해 주행을 하다가 시동 꺼짐이 자주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전 모델이나 이후에 나오는 것들은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것이 2.5 모델만이 듀얼 인젝션 방식으로 엔진을 구동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프리미어 연비를 더 높게 만들려는 과정에서 일어난 해프닝으로 외국에서는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처음이라 이런 문제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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